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추천검색어
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추천검색어
페이지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