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전체메뉴
이런 검색어는 어떠신가요?
총 2건(1/1 페이지)
담배란?
담배회사의 전략: ESG 활동을 통한 간접 마케팅
담배 제품 자체에 대한 직접적 마케팅 활동 외에, 담배회사가 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또 하나의 마케팅 전략은 바로 ‘기업에 대한 이미지 친화 노력’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즉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로 불리던 활동은 물론, 최근에는 세계적 트렌드인 ESG (Environment, Social, Gover
추천검색어
우수사례·정책이슈
담배업계 감시: 담배규제정책을 담배업계로부터 지켜야 합니다!
담배판매와 그 소비량 증대를 통해 이윤을 추구하는 담배회사는 담배규제정책 강화로 흡연자가 줄어드는 상황은 물론 담배가 없어지는 세상은 상상조차 하기 싫을 것입니다. 따라서 담배회사는 그동안 담배규제정책이 강화되는 것을 막아 왔고, 앞으로도 그러리라는 것을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담배회사의 주요 전략으로는 정책과 관련된 정부 조직이나 이해관계자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