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추천글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추천글보기

체험 및 비법게시판에서 5회 이상 추천 받은 글을 모았습니다.

흡연은 다양한 형태로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흡연은 다양한 형태로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
작성자 댄디 작성일 2020-01-10
조회수 3646 추천수 13

주부들이 추석때나 설날을 보낸 후에 치과를 비롯해 병원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우리의 몸은 유기적이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머리 뿐만 아니라 치아를 비롯해서 온몸이 아프기 때문이죠.

우리가 피웠었던 담배에는 수십종의 유해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폐가 약한 사람한테는 폐암을 일으키고, 목부위가 약한 사람에게는 후두암, 혀가 약한 사람에게는 혀에 암을, 치아에 영향을 끼쳐 임플란트를 하게 하고, 허리가 약한 이에게는 허리디스크를 유발하게 합니다.

이 이물질은 우리의 몸 속으로 들어와 개개인의 성향을 꿰뚫고 있으므로 사람의 제일 약한 부위를 파고 들어 사람을 아프게 하고, 끈질기게 괴롭히고 있습니다.

내 폐는 튼튼해서 폐암은 안걸린다고요? 폐암은 안걸릴 수는 있지만 구강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구강암도 안 걸린다고요? 뇌출혈을 일으킬수 있고, 기억력이 감퇴됩니다. 그것도 아니라고요? 내가 정말 100명 중 한명 나올까 말까하는 완벽한 사람이라 흡연을 해도 장수를 할 수 있다고요? 그럼 분명 간접흡연을 일으켜 내 식구들과 사랑하는 사람을 병들게 할 수 있습니다.

흡연은 어떤 형태로든지 사람을 괴롭힙니다. 몸 속 제일 약한 곳을 침투해 들어와 서서히 갉아먹으면서 모든 사람을 힘들게 하고, 병들게 한다는 사실을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