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추천글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추천글보기

체험 및 비법게시판에서 5회 이상 추천 받은 글을 모았습니다.

2달째 침묵하고 지켜본 공마의 말도안되는 문제점.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2달째 침묵하고 지켜본 공마의 말도안되는 문제점.
작성자 니코틴킬러 작성일 2019-12-08
조회수 4919 추천수 24

안녕하세요? 이제 2달 다 되어가는 금연인 입니다. 침묵하고 신경안쓰고 내갈길 가면 되겠지 하면서 그냥 억누르고 무시하고 지나가려고 했습니다. 근데 도저히 안되겠네요...ㅎㅎ

.

.

공감마당은 그냥 서로 편하게 응원하고 공감하고 온라인상에서 실제 만남과는 다르게 가벼운 공간 아닌가요??.

.

.

일부 여기 오래되서 애착을 가지고 친목질과 위화감 조성, 꼰대짓들 때문에 눈쌀이 찌푸려지네요.

.

.

본인들이 애착을 가지던 친목질은 하던 제가 관여할건 아니지만 왜 남들에게 그걸 강요하시죠?. 이걸 소이 말하는 꼰대짓이라고 하는거에요. 이런 마인드이기 때뭄에 요즘 젊은 세대랑 중년들이랑 소통이 안되는 거구요.  

.

.

여기서 목숨걸고 끊으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번 끊어 볼까??  가볍게 오시는 분들도 있는 겁니다. 왜 당신들의 입장에 맞춰서 새로 오시는 분들을 친목질로 비하 하거나 모자른 사람을 만드시는 거죠?? . 

.

.

아니 사회에서 인정들 못받으세요?? 왜 어플에서 선배 대접 받고 인정받으려고 하세요? 금연 오래한게 벼슬인가요?? 

.

.

참 어이 없는 답글중에 좋은 소리 도움안된다. 쓴소리와 뼈있는 말들을 해줘야 한다. 등등 아주 금연 선생님들 다나오셨네요. 

.

.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 보세요. 달콤한 말이던 쓴소리던 정작 진짜 금연힘들때 그게 귀에 들어 오나요???  본질이 뭐가 더 중요 한가요??.

.

.

왜 자기들끼리 술먹고 글올리지 말자 쀄에엑, 답글 달지말자 뿌에엑, 무관심이 답이다 쀄에엑~~~~~  왜이러세요??ㅎㅎㅎㅎ

.

.

공지사항 여기 만든 운영자들도 가만히 있는데 같은 회원인 당신들이 왜 난리인거에요?? ㅎㅎ  정말 궁금해서요. 

.

.

본질이 어긋난거 아니에요??.  여기 공간에서는 금연이 중요한데 본인(꼰대)들이 만들어 놓은 분위기 조성이 더 중요해 보여요. 왜 새로온 분들이나 하기 싫은 분들이 그런걸 따라주길 원하나요??.  

전 싫은데요?? ????  제가 왜요?? ㅎㅎ  

.

.

금연 2시간 되서 술먹어서 도와주세요~~!! 글올리면 안되는 룰은 운영진이 만들거에요???.  이걸로 금연시작하시는 분이 방해를 받을수 있음으로 라는 논리는 대체 무슨 논리인지 그냥 웃겨요. 여기서 친목질해서 말씀하시는 분들 보면 ㅎㅎㅎ.  

.

.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