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1년입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1년입니다.
작성자 이철승 작성일 2009-10-28
조회수 2000 추천수 0
 작년 10월28일 오후 4시쯤 전봇대 옆 쓰레기봉투에 2가치 남은 담배갑을 쑤셔 넣으면서  시작했는지 어언 1년입니다. -담날 그쓰레기 봉투가 그대로 있길래 뒤져서 피울 뻔 했다는..;;
 3일째 되던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인터넷을 뒤지다가 금길을 알았는데 예상외로 엄청난 힘이 되더군요. 그 응원해주신 댓글이 18년의 흡연을 끊고 1년의 위대한 비흡연기간을  만들었습니다. 
 금연은 시간이 지남으로  흡연욕구에 대한 내공을 쌓아 점점더 비흡연자가 되어가는 그 쾌감을 즐기는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30일째 보다는 6개월째가, 6개월째 보다는 1년이 지난 지금이 훨 강하며 강해진 내공에 쾌감을 느낌니다. 
  100일정도 까지는 죽을 고통이고 6개월까지는 회의감도 들고 할것입니다. 6개월 부터는 어느정도 안정을 찾는다고 보여집니다. 금연에 가장좋은것은 역시나 운동인것 같고요. 
 지금도 여전히 유혹이 있으나 목표는 1000일입니다. 1000일에는 어떤 내공을 가지고 있고  담배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할까 하는 궁금증과 기대감으로 쭉 갑니다.
 초심자분들도 실망하시지 말고 쭉 가세요.  흡연욕구가 절대 없어 지지 않을것 같지만 신기하게도 줄어듭니다.  한귀가 찾아 왓을때 이것만 넘기면 자신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점점더 강해지는 것이지요. 힘내세요.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