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랑스런 1년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랑스런 1년
작성자 나하나 작성일 2009-10-01
조회수 2406 추천수 0
정말 제가 자랑스럽습니다.
엊그제 친구들에게 마구 마구 자랑했습니다.ㅎ^^*

사실 전 의지도 약하고 평소 제 성격에 금연은 불가능 할꺼라는 선입관에 사로 잡혀 있었기에 더욱 자랑스럽습니다.

누가 금연을 권하거나 가족들이 강하게 금연을 요구해도 전혀 귀를 기울이지 않아 왔었습니다.
이유는 내 자신 분명히 금연을 실패할 것이라는 말도 안되는(?) 자기 진단 때문이었죠.ㅎㅎ

하여간 40년 넘게 흡연 생활을 하다가 작년 9월 말 가벼운 수술로 인해 병상에 있던 계기로 금연을 결심한 후 벌써 1년이 조금 넘었네요.

처음에는 무척 힘들고 고통스러웠지만 이곳 금길 공감마당에서 선배들의 조언과 후배님들의 글을 읽으면서 마음을 다지곤 했습니다.

정말 고마운 곳 입니다.
다시한번 감사인사 올립니다.

금연후 거의 매일 들어 왔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이곳 공감마당에  회원간의 약간의 혼란과 갈등이 있어 발길을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몇개월만에 들어와보니 눈에 익은 이름이 별로 안 띄이네요.
물론 아직도 열심이신 선배님, 후배님이 계시지만...ㅎㅎ

이제 새로운 분들이 이곳 공감마당을 이끌어 주시고 1년전의 저와같은 새내기(?)들이 공감마당을 꽉 채워 주시어 일면 흐뭇하기까지 합니다.


슬며시 왔다가 슬며시 나가려 했는데 지난 1년동안 이곳에서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꾸~벅 인사드리고 가려고 몇자 올립니다.

금연 화이팅, 금길 화이팅, 공감마당 화이팅, 금연 1년 나하나 화이팅!!!!!ㅎㅎ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