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힘 냅시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두 힘 냅시다
작성자 정봉욱 작성일 2009-09-24
조회수 1849 추천수 0

안녕하세요.  작년 3월 24일 중식을 하고 나서부터 금연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니까 오늘로 금연을 시작한지 550일이 되었습니다. 1년하고도 반이 된 셈이지요.

금연비결은 무조건 안피는 것이었습니다. 술먹을 때도, 고스톱을 칠 때도, 무언가 답답하거나 숨막힐 일이 있을  때도 말입니다. 그리고 매일 새벽 5시와 6시 사이에 밖에 나가 시원한 공기를 마시면서 1시간씩 걸었습니다.

금연을 하고 나서 제일 좋아한 사람은 시집간 딸입니다. 그리고 며느리는 신기한 듯이 쳐다보고요. 부산에 갔더니 형수님이 "참 대단하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자랑이 아니라 금연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분들에게 힘내시라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꾸준히 노력하면 노력한 보람을 느끼게 되는 것이지요. 아니 저 자신도 아직은 마음을 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 3년은 지나야 한다고 금연의 선배들이 말씀하시더군요.

모두가 힘내서 건강하게 삽시다.

감사합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