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클리닉에 다녀와서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클리닉에 다녀와서
작성자 복색화 작성일 2009-04-02
조회수 2153 추천수 0

     이번에 일산화탄소 측정을 했는데 숫치가 0이 나왔습니다. 원인에 대한 결과가 정확히 나왔네요. 전에 한갑을 태우고 가면 20, 반갑을 태우고 가면 10정도의 숫치가 나왔는데 얼마나 대견한 일인가요.

 

     앞으로도 운동과 병행하면서, 금연하라고 격려하시네요. 그 안에서 만난 금연지원생들의 얼굴빛이 주름이 많고 화색이 않 좋네요. 저도 남이 보면 그런 얼굴이겠지요. 병원에 입원만 안했지 건강하지 못하다는 신호겠지요.

 

     요즘은 단순히 담배만 참는것보다도 그 동안 잘못 살아왔던 내 모습도 만나보면서, 하나씩 할 수 있는 간단한 것은 새로 고칠려구 노력중에 있네요. 긍정적으로 내 삶에 도움이 되는것을 고치다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벽에 일어나기 싫어도 알람이 깨우면 내가 이런 고통하나 못 고치고 무슨 담배를 잊을수가 있느냐, 밖에 비가오고 바람이 세게 불어도 이런 자연환경하나 못 이겨내서 어떻게 담배의 유혹을 떨칠수가 있느냐하고  반문하면 억지로라도 실천에 옮길수 있데요.

 

     덕분에 부지런함과 나와의 부적절한 타협도 이길수가 있었습니다. 왕성한 식욕으로 겁 없이 나왔던 아랫배도 제자리로 돌아가고, 몸무게도 거의 예전의 모습으로 찾아가고 있네요. 여러가지로 봐도 내겐 금연이 가져다주는 잇점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도 그 맛에 달게 금연의 고통을 즐기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