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의 최대 적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의 최대 적
작성자 김현근 작성일 2009-02-11
조회수 2262 추천수 0

1. 일... 업무 스트레스... 되지도 않는 지시와 말도 안되는 명령과 근무조건 ㅠㅠ 하지만 이 어려운 시대에 나가면 어딜 간단 말이요 ㅡㅡ 그냥 참는다. 그러다보면 담배 한대가 무지 그립다 ㅠㅠ (돈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다 ㅠㅠ)

 

2. 여자... 서른중반인데 모아둔 돈도 별루없고 이제 소개팅마저 뜸하다 ㅠㅠ 집에서는 장가가라고 성화시고 주위사람들은 매번 가슴찢어지는 소리를 해댄다. 누군 안가고 싶어서 안가냐규!!

 

3. 돈... 대기업 다니는 주위 녀석들이나 공무원인 녀석들을 보면 부럽다. 어쨌든 이 모든것이 돈과 연관된것 아닌가. 대기업은 돈을 많이 벌고 공무원은 돈을 오랫동안 벌수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위 3가지가 대표적이겠죠. 뭐 사소하게는 음주후... 속이 느끼할때... 저녁놀 질때나 괜히 밤에 혼자서 센치해질때... 가 있겠지만 지금 저의 최대의 적은 위 3가지입니다. 스님이나 명상가들처럼 제 마음을 컨트롤할줄 알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제일 좋은 방법은 그냥 마음을 비우는거 같네요. 남과 비교하지않고 분수에 맞게 살며 나보다 못한 사람을 보며 사는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이제 금연 두달째를 향해 힘차게 도전하렵니다.

요즘은 하루 하루가 도전하는 인생같네요. ㅋㅋ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