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2달은 나이롱이었던거야...ㅜ.ㅜ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2달은 나이롱이었던거야...ㅜ.ㅜ
작성자 양태하 작성일 2008-07-13
조회수 2726 추천수 0
안녕하세요 전 2달 동안( 정확히는 9주 동안 ) 병원에 입원해 있으면서 술, 담배 모두 끊겠다고 다짐하고 병원에 있는 동안은 잘 참았는데 퇴원후 담배는 3시간만에 술은 5일 만에 다시 ....끄응.... 병원에서 몸이 아파 누어 있을땐 참던 것이 에휴... 11일간 담배를 피우다 7월 11일 금요일 저녁 식사후 담배를 마지막으로 다시 금연도전 중입니다... 술은 한 일주일 정도... 근데 이 담배가 끊기가 무섭네요 술이야 술자리를 안가면 그래도 그만이지만... 담배는 주변에 골초들이 많아서... 주말을 금연시작일로 정한것도 일단 애연가들을 피하고 느러지게 쉬면서 스트레스 안받는 상황에서 일단 시작은 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월요일부터 다시 직장나가서 간접 흡연의 틈바구니에서 제가 잘 버틸지 궁금하네요... 제가 병원 입원하면서 커피도 끊었는데... 3달만에 커피를 오늘 마셨습니다.... 담배 생각이 나서 커피 생각이 더 간절했던건지... 이렇게 커피 생각이 나긴 처음이네요 근데 커피를 마시고 나니 담배 생각이 더 나네요 ㅜ.ㅜ 이번이 아니면 끊기가 더 힘들 것 같아 굳게 마음 먹고는 있지만... 기필코 끊고 싶습니다. 끊을수 있겠죠.???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