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3일째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3일째
작성자 이남희 작성일 2008-07-11
조회수 2859 추천수 0
수많은 날들중 아직은 하루하루가 의미있는 날입니다.금길에는 4일이지만 실질적인 금연은 3일째입니다. 아직 한가치두 안피웠습니다. 근데 너무 허전하구, 심심하구, 뭐랄까 꼭 뭐를 빠뜨린 것 같습니다. 좋든 나쁘든 친한 벗을 하나 잃는 것은 일단은 착잡한것 같습니다. 대를 위해 소를 희생하는 것 같습니다. 금연3일째지만 마음 한편으로 웬지 만족스럽지 못한건 금연패치를 붙였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패치덕분에 담배생각을 덜하고 흡연의 욕구를 숨길수 있는것 아닐까하는 생각이 맘 한편으로 스며듭니다. 솔직히 패치띠고 담배하고 한판붙으면 백전백패 할것같다는 생각 지울수 없습니다. 지금 이순간도 담배에 대한 생각이 수도없이 머리속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과연 내가 얼마나 금연을 할 수 있을까? 의구심도 생김니다. 직장동료가 오늘 아침 내게 하는말 "그러다 담배피우면 쪽팔려서 어떻해" 저는 그랬죠 "야 그래두 하루를 끊어두 안끊는것 보다는 낫다"고 그러면서두 맘 한편으로는 죽것다는 생각이 나더라구요! 어찌되었든 어제도 금연을 완벽히 이루었습니다. 오늘 금요일 낼토요일 그리고 일요일 저에게는 굉장히 큰 고비인것 같습니다. 주말에 집에서 애들과 사랑하는 와이프와 왔다갔다하다 보면 바쁘기도 하지만 담배가 땡길때가 굉장히 많거든요!! 이번 주말만 꼭 담배를 안피우게 내 자신에게 부탁을 해야되겠습니다. 꼭!꼭!꼭!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