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 5일째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 5일째
작성자 김재용 작성일 2008-07-10
조회수 2987 추천수 0
대학 입학과 동시에 배운 담배, 벌써 올해로 17년째 접어 들었습니다. 항상 끊어야 된다는 마음만 가졌지만, 한번도 실행에 옮겨 본 적이 없었습니다. 담배로 인해 주위로부터, 가족들로부터 많은 따가운 시선을 받으면서도 꿋꿋히 피웠습니다. 그래서 올해엔 굳은 결심으로 금연을 다짐했지만, 벌써 2번 실패했습니다. 최근에 접속해보니, 지난번 설정해 놓은 금연시계가 홀로 가고 있더군요, 저는 계속 흡연중인데.... 이번엔 그래도 벌써 5일째 접어 들었습니다. 매일 퇴근하면 운동하고, 담배 유혹이 있을때마다,금연길라잡이 사이트에 들어와 함께 금연중인 분들의 글을 읽으며 마음을 다시 가다듬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외국에서 홀로 주재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나와있는 동안, 이쁜 제 2세도 태어났고, 8월에 휴가도 갈 예정입니다. 처음 얼굴을 보는 아들과 결혼후 담배 연기로 힘들어 했던 와이프에게도 이제 자랑스런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