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 이틀째...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 이틀째...
작성자 이세현 작성일 2008-07-09
조회수 2742 추천수 0
중학교 1학년때부터 담배를 피웠으니 거의 18년동안 담배를 피워왔습니다. 금연 시도는 군대 신교대에서 타의에 의해 딱 한달동안 했었구요. 그 이후로 지금까지 쭈~욱 흡연을 해왔습니다. 처음 담배를 배울때부터 2년전까지는 88을 피워왔고, 2년전부터는 디스플러스로 바꿨습니다. 흡연량은 하루 한갑반정도구요. 그런 제가 이틀전부터 금연을 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금연을 하고 있다고 말을 해도, 아직은 별로 믿어주는 사람도 없습니다. 서서히 믿어 주겠죠. ^^ 아직까지는 버틸만 합니다. 특별한 금단 현상도 없구요. 근데 한 3일째부터가 정말 힘들다던데, 혹시 무슨 보조 도구의 도움을 받는게 좋을까요? 아님 의지로 버틸 수 있을정도의 고통인지요? 왠만하면 혼자 힘으로 이겨내고 싶은데, 아직 겪어보지 못한 고통이 솔직히 조금은 겁이 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