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마누라 손바닥 위에 ♠유진♠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누라 손바닥 위에 ♠유진♠
작성자 유진 작성일 2008-06-26
조회수 3180 추천수 0
오늘은 땀만 삐질삐질 난다. 몸이 허해 진것은 아닌데 벌써 초 여름 나뭇잎 들은 축 쳐진다. 생기를 불어 넣어주어야지 내 육신과 내정신을 붇돋아 주어야지! 요즘 남편들 뛰어보았자 마누라 손바닥에 논다는 말!? 실감 난다 나보고 금길에 혼이 빼았겼다고 한다. 금길에 들어와 있을때만 나타나 가지고..... 지나가는 말로 언제까지 글쓰나 보자!? 그래 나는 상상력도 풍부하고 감성 감정 아니 EQ 까지도 넘치는 사람이니까.하물며 NQ 까지도... 걱정마쇼?!! 허걱 오늘 아침도 금길에 들어와 글쓸려니 아무 생각이 없다. 아침 부터 산에 기를 너무 빼놓고 왔나! 우리 마누라 애기가 갑자기 떠오른다 역시 마누라 손바닥에서 놀수밖에 없는 처량한 내신세... 오늘 아니 내일이라도 짬 내서 서점이라도 들려 마음에 양식과 가슴에 양식을 채워와야 겠다. 빈 머리에도 곡식을 채워줘야지.... ++++++++++++++++++++++++++++++++++++++++++++++++++++++ 눈이 맑을때 실컷 배워두라. 젊음이 머무는 동안 괴로워 하며 탐구하라. 이 글이 생각나게 하는 아침입니다. 날씨가 무덥습니다. 회원님들 스트레스 받지 말고 오늘도 즐금입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