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과 보조제사용 문제점 문의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과 보조제사용 문제점 문의
작성자 백규현 작성일 2008-06-23
조회수 3259 추천수 0
저는 지금 금연시계를 보시듯이 금연 47일째입니다 하지만 사실은 금연시작을 127일 전에 했었지요 금연을 시작하고 80일째 돼던날 심한 스트레스를 참지 못하고 담배한갑을 사서 몇시간만에 몽땅 피워버렸지요 이유는 있었지만 제 자신이 참으로 못나보이더군요 그 다음날 금연시계의 지나온 날들을 못내 아쉬워하며 금연시계를 원점으로 되돌리고 다시금 금연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47일째가 되었구요 그런데 문제는 저는 처음부터 금연보조제를 사용했었습니다 처음 이주정도는 금연패치를 사용했고요 그 다음은 니코틴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니코틴껌 사용량은 처음부터 많이한 것은 아니었구요 2밀리그람짜리를 4등분하여 흡연욕구가 있을 때 한마씩 사용하였는데 사용량은 하루에 4등분한 것 4개에서 8개정도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니코틴껌을 이제 중단할때가 된것같은데 식사후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꾸 껌을 사용하게 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양은 아니나 이러다가 껌중독에서 벋나지 못하는 것 아닌가 걱정입니다 껌을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생길 수 있는 문제점과 껌을 쉽게 끊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담배처럼 껌도 자신의 결단과 노력만이 최선임을 알면서 우문을 해 봅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