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을 옮겼습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장을 옮겼습니다.
작성자 김성 작성일 2008-03-21
조회수 6116 추천수 0
3월부로 직장을 옮겼습니다. 직장을 옮기는 스트레스가 배우자가 사망하는 것 다음으로 스트레스 지수가 높다고 하더니, 과연 그렇군요. 전에 있던 직장이 업무량도 적고, 일의 스트레스도 비교적 적고, 직장 상사님들도 편하게 대해주시던 곳이라...... 개인적인 발전을 위해 내린 결정이긴 했지만 이번 이직은 저를 더욱 힘들게 합니다. 다만 한가지 위안이 되는 건...... 많은 스트레스에도 불구하고 금연을 유지할 수 있는 포스를 어느정도 갖추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하지만 솔직히 한귀의 망령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것을 어찌할 수 없네요...... 과거와 다르다면 한번이라도 잡혀가면 끝장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어서, 예전보다는 한귀를 피하기가 조금은 더 쉽다는 것이라고나 할까요...... 직장 옮기고 난 후 정신이 없다가 오늘에야 제정신이 돌아오는 듯합니다. 스트레스의 한가운데 만큼이나 한귀에 잡혀가기 쉬운 시간이 긴장이 풀린 시점이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었던 옛날의 경험이.... 다시 한번 불현듯 생각나서 마음을 다잡으려 잠깐 들려 두서없이 한 자 남깁니다. 다들 평금하십시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