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이여 일주일만 참아라~~운명이 바뀐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초보자들이여 일주일만 참아라~~운명이 바뀐다
작성자 유진 작성일 2008-03-21
조회수 6396 추천수 0
금연 초보자를위한 길라잡이 저또한 이제겨우 60일지난 초보입니다. 자료를 찾아보시면 금연하시는데 훨씬 도움이됩니다. 경험담+금연효과=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있습니다. 초보자가 3일 넘기기 힘든 이유와 넘겼을때의 변화 1. 2시간이면 혈관속에 더이상 니코틴이 없게된다. 흡연할때 재흡연하는시간이 정확한 이유입니다. 2.니코틴에인한 부산물이 모두 몸밖으로 빠져나가는데 2일이더걸린다 (몸에서 니코틴이 빠져나가니까.몸에서는 니코틴을 원합니다. 원하는정도는 경험하지않은 사람은 표현못함) 대마초보다 독한 마약임 3.맥박이 점차느려지고 혈압도 떨어진다. 혈압이 정상수준으로 되돌아가는데는 3~30일이 더소요된다. (수전증.가려움.초조함.긴장감.신경질적인반응.등등수없는 금단증상이 나타난다.전문가는2주정도는 금단증상이 나타난다고한다.) 4.24시간이내 일산화탄소가 몸밖으로 배출되며 수치는 10 이하 로 떨어진다. (일산화탄소가 빠지면서 산소과잉공급으로인한 두통이 동반되며.심한가려움증이 나타날수있다.) 5.3 일이지나면 후각.미각이정상으로돌아온다. (그래서 살이찐다고 한다.저도61일동안 4kg쪘다) 6.일주일만 지나면 어~~할수있겠는데 하는자신감이생긴다. (아침기상하기가 편해진다.몸에서 쩐내나지않는다. 좋은점이 서서히 나타나면서 자신감이생긴다) (가래가 심하게 나오기시작한다.폐기능을 담당하는 섬모도 제기능을 하기때문에 가래가나오면서 사람들은 명현현상이니 호전반응이니 어째튼 행복감을 서서히느낀다 2 주일째부터는 무조건 금길에 출석하고 이정보 저정보 다뒤집으면서 금연 논문쓸정도는 되어야 금연성공할수있다 물을많이먹고 운동하면 금상첨화요? 금길매일들려 눈팅이라도 하고 필요하면 글도쓰고하면서 금연대열에 동참해보세요 급추가합니다:보건소 프로그램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저는그냥 무대포로 절연해서 어느날 d-day잡아가지고 죽기살기로 여기까지왔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