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금연 시작합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금연 시작합니다!
작성자 임현아 작성일 2008-01-23
조회수 9091 추천수 0
아 저도 왜 금연을 시작하게 됐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지금 중요한 시험을 준비중이라 시험 끝나고 나면 금연해야지! 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었는데 갑작스레 치과 치료를 받게 되었어요. 전에도 치과 치료 받으면서도 열심히 담배 피웠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왔는데... 이번 치료는 담배를 피면 큰일난다고 하는 치료였습니다. 그러나 원래 의사라는 존재들은 무슨 치료를 받든지 금연을 강조하잖아요ㅎㅎ 치과 내과 이비인후과 기타등등.. 이번에도 그런거려니 하면서 큰일이 나봤자 얼마나 큰일이 날까 하면서 계속 펴댔는데 완전히 치아 하나를 잃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와.. 지금까지는 담배를 펴봤자 잃는 것이라곤 담배값 뿐이었는데 이거 완전히 담배 때문에 임플란트 비용 날릴 위기에 처한거죠. 돈도 무지무지 아깝지만 아직 뽑히지 않은 제 치아를 생각하니 진짜 눈물나대요.. 몇일간을 고민했습니다. 시험을 준비하면서 금단현상 때문에 힘들면 어떻게 되는건가란 생각이 가장 컸어요.. 그런데 주변에 한 금연자 수험생이 금연하고 나니까 첨에는 힘들다가 나중에는 이해력이 더 빨라졌다고 하대요. 그래서 결국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제 치아를 꼭 살려내고야 말거예요! 담배 다피고 재털이 버리고 담배케이스 버려진 쓰레기통도 비우고 양치질도 했습니다. 이제 몇시간 후부터는 무서운 금단현상이 시작되겠죠. 예전에 금연 시도했을때 패치 한번 붙였다가 피부가 약한지라 빨갛게 달아오르고 가렵고 온몸에 두드러기 나서 무서워서 얼른 떼버렸던 경험이 있는지라 패치도 못쓰겠네요.. 의지만으로 시작된 금연.. 지금이야 아직 미혼이지만 나중에 태어날 제 아가를 위해, 저를 사랑해줄 내 남편을 위해 도전해보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