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벌써 천오일이 됬군요!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벌써 천오일이 됬군요!
작성자 노창섭 작성일 2008-01-17
조회수 7973 추천수 0
*1005일간의 내역?내력?* ●올린글 89회 ★금연중 미지출 담배값: 1005日X \2,000 X(세갑)= \6,030,000 ↖평상시 흡연량,음주시에는 + 두갑 금연 생각보다 많은 이로운 점이 있습니다! 그 장점은 너무나 많아서 글로 표현하기 힘들겠네요! 그러면 단점을 꼽자면 빠를텐데....딱히 단점이 없는지라...ㅡ.ㅡ; ◐금연일수별 유의점◑ 삼 일 <== 가장 힘들고 어렵고 험난합니다! 그냥 눈 따~악 감고 듀것다고 생각 하십시요! 일주일 <== '금연 할만 하겠구나'란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생각을 존중 하세요!! 금단 증세 시작 한 달 <== 금연으로 특히 아침 기상시 가뿐하게 일어날수 있게되며, 상쾌함을 느끼게됩니다! 동시에 벼라별 희한안 금단 증세가 나타납니다! 백 일 <== 현실적 흡연몽, 그리고 금연의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며, 이를 바탕으로 흡연의 또다른 정신적 유혹및 금연의 합리화 추진(난 언제라도 끊을수 있으므로 몇모금쯤 피워도 되겠지...등등) 해법: 금연의 초심으로 돌아 가시고,왜?무엇때문에? 어째서? 금연 했던가를 필사적으로 상기하세요! 일 년 <== 니코틴 부족, 습관성에 의한 흡연 욕구는 거의 없어 졌으나, 부부싸움,일신상 큰 변화,哀事등으로 한가치 정도 흡연 해도 무방하겠지란 생각에 흡연한다면 지금까지의 노력은 수포로 돌아갑니다! 이점 만 유의 하세요! 오백일, 칠백일 <== 흡연욕 없어진 상태가 됩니다! 지~~리~~한 본인과 담배와 시간의 흐름.............. 실직,부부싸움,이직,哀事등에서도 금연을 하셨다면 향후 금연은 쉽게 됩니다! 천 일 <== 흡연에 대해 그~~냥 무념무상 합니다. 백일까지만 참으세요!!! 지나면 니코틴 의존성 흡연욕은 거의 사라 집니다!!! 말이 많았습니다! 님들 평금 즐금 하세요! ★★금길 여러분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금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