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 신참...질문드립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 신참...질문드립니다.
작성자 양정욱 작성일 2008-01-11
조회수 9380 추천수 0
이곳 가입으로는 9일째..실제로는 11일째 아싸~ ㅋㅋ 군대 보충소와 훈련소때도 숨어피면서 하루이상 안펴본적 없는 골초였는데... 흡연 17년만에 금연이라 캬~~ 참 제자신이 자랑스럽고 하루하루 몸이 달라지는게 느껴져 가끔은 벽에다 머리 박아버리고 싶을정도로 힘들지만 잘 참고 견디는 초보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인터넷에 나와있는 금단현상에 대해서는 제가 겪고있는것들에 대해서 잘 답변이 되어있는데 다만... 희안한 일이 자꾸 생겨 여쭤봅니다. 평소 꿈을 그다지 잘 꾸지 않는데 금연 시작한 후... 매일매일 거의 눈감아서 눈뜰때까지 꿈을 꾸는듯한 정도로 좀 황당하기까지 합니다. 정말 내가 정신병자인가..싶을정도로 도무지 말도 안되는 유치찬란한 꿈들이 (정말 평소 상상도 안해본 내용들의 유치하고 황당한 꿈...) 거의 영화 몇편 분량으로....매일매일 아주 미쳐버리겠습니다. 혹시 금연후 이러한 금단증상 겪는분도 계신가요? 이거 뇌가 깨끗해져가니 별 쓰잘데기 없는 생각까지 나는것인지.. 아무튼 잠을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도 않고 숙면은 커녕...자다 깨다..황당해하다..또 자다..깨다... 너무 황당해서 여쭤봅니다. 참고로 전 금연보조제를 패치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