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 첫날 정말 죽음이더군요...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 첫날 정말 죽음이더군요...
작성자 홍정표 작성일 2008-01-08
조회수 11980 추천수 0
1월 4일 저녁 6시 담배를 마지막으로 현재까지 금연 중입니다. 곧 다가올 40대를 맞이하여 30대에 기념적으로 잘한 일을 만들려 금연을 시작하였읍니다. 아니, 이대로 계속 피우다간 곧 죽을 것 같아 금연을 결심했습니다. 근 20년 동안 피웠습니다. 무엇보다 가족들이 굉장이 좋아하더군요. 냄새난다고 가까이 안오던 아내도 막 달라붙고.... 금연 시작 다음날, 너무 괴롭고 힘들어, 몸도 잘 안움직이고 말하기 조차 귀찮더군요. 오로지 의지만으로 버티다 도저히 안되어 금연껌 도움을 받으니 한결 쉬워졌습니다. 금연껌 중독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누군가, 담배를 끊는 다는 것은 있을 수 없고, 단지 영원히 참는 거라 하더군요. 이러한 생각으로 꼭 금연에 성공해볼까 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격려와 도움 부탁드립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