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나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나에게 보내는 편지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공감마당으로 이동됩니다.)

지금부터 100일 후에도 금연을 하고 있을 나에게 편지를 써보세요.

본 게시판은 2019년 11월28일~12월8일까지 글 작성 및 열람하실 수 있으며, 이후 2020년 3월18일 오전 10시부터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더러운 마음의 욕을 없애자.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러운 마음의 욕을 없애자.
작성자 권철 작성일 2019-11-29

더러운 마음의 욕'辱'을 없애자.금연한지 12년이 넘어가니 더러운 말들이 새어나왔다.나는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나 '원효대사님의 '염피원효력念彼元曉力 함즉기진심咸?起眞心'을 외송하였다.죽을때까지 외송할것이다.이명耳鳴속에서 원효대사님의 가르침을 외웠다.이제 죽을때까지 열심히 금연을 하여 죽고나서도 금연을하여 한 참다운 인간이 되기 위하여 노력을하여 부처님의 제자가 되어 영원히 성불의 자세를 가져야겠다.죽을때까지 아니 죽고 나서도 법화경"法華經"을 외경을 하여 담배를 끊어 부처님의 참제자가 될것이라 국게 다짐을 한다.죽을때까지 아니라 죽고나서도 정진을 할것이다.욕할줄 모르는 인간 그것이 사람의 기본자세이다.공부인의 자세이다.나는 할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부처님이 나에게는 계시니깐 말이다.조심스럽게 자부한다.어머님과 부처님과의 인연, 천태종 구인사와의 인연 잊을수가 없다.노력할것이다.금길에 감사하고 모든것에 감사드린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현이 아빠에게
다음글 이번엔 반드시 성공하자!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