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부끄러운질문이지만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부끄러운질문이지만
작성자 김준수 등록일 2002-07-29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421
상담내용
아직 학생입니다키는 그리크지않고 학교에서도 한번 담배를피다걸린적이있습니다.그렇다고 나쁜 양아치도아니고요.학년올라갈수록 친구들이 담배를 피는숫자가늘어납니다담배를 2월달부터 폈는데계속 늘어갑니다 제가 담배를 피다보니 멋이 아니라 점점추해지는것 같습니다.전 수명단축보다 폐활량이랑 치아랑 키가가장걱정거리입니다니코틴이 성장호르몬을 방해한다는데.흡연과 키에 대한 영향을 확실히말해주세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7-30 12:00
안녕하세요 길잡이입니다.청소년시기에 흡연을 시작하는 것은 성인이 되어 시작하는 것 보다는 물론 여러가지로 피해가 더 큽니다.김준수님의 생각대로 키가 크는데에도 물론 영향을 주고, 우리몸에 산소를 제대로 공급해 줄 수 없어 폐활량은 물론 두뇌활동에도 좋지않은 영향을 줍니다. 어른이 되어 흡연을 시작하는 것보다 흡연기간이 더 길어지기 때문에 니코틴 중독에도 더 깊게 빠지고 흡연으로 인한 피해도 더 커지게 됩니다. 김준수님 말대로 결코 멋있게 보이는 것도 아니구요.학년이 올라갈 수록 담배를 피우는 친구들은 많아지겠지만, 그 속에서도 담배를 끊으며 꿋꿋하게 버틸 수 있다면 어떤일도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해 질 것입니다.부디, 몇달간의 흡연을 그냥 기억속으로 보내버리고 이번 방학을 금연의 좋은 기회로 삼기 바랍니다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자주하는 질문을 뒤졌는데요...
다음글 심각해여 ...장난아니에여....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