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전 15살 학생입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전 15살 학생입니다...
작성자 흡연학생 등록일 2002-06-30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359
상담내용
안녕하세요...전 이제 중2인 학생입니다..제 주위 사정때문인지 담배를 피운지가 꽤 됬거든요...초등학교 5학년때... 딴학교로 가면서...물이 안좋을 친구들때문에 조금씩 입에 담다가...6학년떄부터 정기적으로 피기시작했거든요...그런데 문제는 제가 천식이 있다는 것인데요..제가 엄마를 닮아서 기관지가 안좋거든요..거기다가 전 주위 애들한테 꼴초라는 소리를 들을정도로 담배를 좋아합니다...담배가 없으면 너무 불안해서 학교에서도 피다가 여러번 걸린적이 있습니다...혼자살기 떄문에... 집에 오면 맘것 필수 있으므로..금연은 너무 힘든것 같습니다..전에도 여러번 시도는 해봤지만..살만 찌고... 돈만 들고... 거기다가 담배를 끊을수있다는 희망감도 잃었습니다..제가 학교에 있는 시간이 아무리 많다고해도..하루에 꼭 반갑이상은 피는 아이입니다...그래서인지.. 항상 담배도 한보루씩 사다놓아 둡니다...방금 스스로 진단에서 담배유형을 체크해보니깐..뭐... 심리적 신체적 중독이였던가..??하여튼 그런거 비슷한게 나오던데...전 금연을 할수 없을까요??또 실패할까봐 두렵고...담배가 없는 하루를 보낸다는게 너무나도 무섭기까지 합니다..어떻하면 좋을까요??상담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7-02 12:00
흡연학생님께인사를 흡연 학생이라 하게 되어 마음이 쓰립니다. 금연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렇게 고민을 한다는 것은 의지가 있다고 봅니다. 지금은 당장은 힘은 들겠지만 차츰 줄여 나가고 흡연 대신에 다른 것을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세요 분명히 할 수 있는거 나만을 위해서 투자할 수 있는 것이 있다고 봅니다. 자신의 몸을 더이상 굴뚝 공장으로 만들지 마시구요 신께서 주신 몸을 좋은 것에 사용될 수 있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지금은 정말 중요한 때가 아닙니까 지금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당신의 삶이 어떻게 나아가느냐가 달려 있기에 큰 것들을 바라보면서 더이상 흡연으로 인해 고민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실패하더라도 다시 일어나고 하시면 곧 빠른 시일내에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봅니다. 힘내시구요 화이팅!!1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질문]금연5달째..기억력과 집중력이...
다음글 정말 이게 금단현상인지..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