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끊다가.. 피다가..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끊다가.. 피다가..
작성자 김경환 등록일 2002-06-12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647
상담내용
안녕하세요?저는 담배를 거의 10년을 하루에 한갑정도로 폈습니다.그러다가 올해 1월 20일쯤 부터 금연을 했는데..별루 어렵지 않게 성공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 술을 마시면서 몇 개비정도 다시 피우고 평소엔 피우지 않다가 또 술 마실일이 생기면 몇 개비 피우고..암튼 술마실때면 참으로 유혹을 뿌리칠수 없겠더군요..맛도 예전과는 다르게 없었습니다.이래도 금연에 성공했다고 말할수 있겠습니까?완전히 끊어야지 금연인가요? 그러면 몸도 흡연할때랑마찬가지로 나빠지는겁니까? 궁급합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6-12 12:00
김경환님 안녕하세요?우선 금연하신것 축하드립니다.완전히 금연했다고는 볼 수 없지만요.그래도 절반은 금연하셨지요.술 마실때만 담배피우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가끔 담배피운다고 해서 몸에 덜 나쁘지는 않습니다.일단 술자리를 조금 자제하시고, 꼭 가야하면 가세요.그렇지만, 주위사람들에게 나 금연했으니 내가 술마실때 담배못피우도록 도와달라고 해보세요.가족들에게도 금연했으니 내가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격려해달라고 말하시구요.주위분들에게 도움을 구하는것이 중요합니다.술자리에서도 담배의 유혹을 물리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음 금연하니까
다음글 숨이 막혀서....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