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여러분(금연 57일차)필독!!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여러분(금연 57일차)필독!!
작성자 형주니 등록일 2002-06-05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5391
상담내용
전 19살부터 지금 27살까지 만 8년동안 하루 최소 한갑 반 이상을 피웠고..많이 필때는 3갑까지 피웠습니다...정말 그때는 담배가 얼마나 몸에 해로운지 저는 정말 알지를 못했습니다.....전 아직 젊습니다....저보다 훨씬 나이많으신 40-50대도 담배를 많이 피웁니다....그렇지만 정말 전 후회가 많이 됩니다...왜 더 빨리 금연하지 못했냐구요....여러분..저두 처음 담배필때는 이 좋은거를 왜 끊는지 모르겠다 했습니다...그리고 식후에피는 담배는 정말 불로초인줄 알았습니다....금연 하기 전에도 아픈데는 없었습니다....하지만 금연해 보십시오....아~~하고 느끼실겁니다...담배는 갑자기 몸에 병을주는게 아니고..서서히 몸을 병들게 한다는 거를 말입니다.....정말로 몸이 다릅니다...담배를 3-4년정도 피우면 나이가 어려도 얼굴색이 달라집니다..거무튀튀하게요..하지만 젊을때 금연하면 얼굴색도 금새 좋아집니다...덜 피곤하구요...특히 나이가 어린 학생분들...지금 담배를 끊으십시오......나이들어서도 담배로 부터 벗어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정말 힘들게 노력해야 합니다..어짜피 안좋은거란것을 안 이상 끊어야 합니다.. 계속핀다면 50년이상을 더 피워야 합니다...더 많이 중독되기 전에 끊기를 정말로 정말로 간절히 바랍니다...교복입은 학생들이 담배피는 모습 안타깝습니다..학교다니면서가 힘들면...방학때라도 꼭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6-08 12:00
형주니님 반갑습니다.금연하시고, 이렇게 여러사람들에게 격려의 글까지..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금연하려구요(절망적)
다음글 [질문]금단현상에 대하여 질문이여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