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저두 남친이랑 ......:::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저두 남친이랑 ......:::
작성자 이혜진 등록일 2002-05-28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5103
상담내용
저는 13살인데요 저두 남친이랑 담배를 마늬 펴바떠효 그런데 아무느낌도 안나고 계속 피고 싶은 거예요 이거 어케 고쳐요??예전에는 5학년때는 하루에 친구드리랑 거의 8개 정도 피고 그랬는데 지금은 한달에 5~6번 피거든요 이 단점을 고쳐쓰면 해여 리플 꼭 ㅇㅋ??다라주세여........!!!!!!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5-30 12:00
이혜진님 안녕하세요점점 담배를 피기 시작하는 나이가 어려져서 어른들이 많이 걱정하고 있답니다청소년기는 키도 많이크고, 남자답고 여자답게 한창 성숙해가는 시기랍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면 다 자란 성인보다 그 피해가 훨씬 더 크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이겠지요? 구체적으로 16살도 되기전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20살이 된 후에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 사람보다 3배 이상의 피해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리고, 담배를 일찍시작하면 평생동안 담배를 피운 기간과 양이 성인이 되어서 담배를 시작한 사람보다 일찍 죽게될 확률도 훨씬 많아진답니다. 또한, 뇌로가는 산소의 양이 줄어들어 머리도 나빠진답니다. 키도 덜 크고, 몸무게는 조금 빠질 지 몰라도 뱃살은 더 나오구요... 아직 담배를 많이 피우지는 않은 것 같은데, 담배를 계속 필 경우 20년 뒤의 모습과 담배를 끊은경우의 20년 뒤의 모습을 한번 상상해 보시고 어서빨리 담배를 끊어 예쁘고 똑똑한 학생으로 자라나기 바랍니다.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아빠이야기인데여..
다음글 가려워 미치겠어요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