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궁금해서요...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궁금해서요...
작성자 금연짱 등록일 2002-05-20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5001
상담내용
저는 금연 패치를 붙이고 금연한 지 2주째인데요, 그 동안 담배를 몇 번 피웠어요. 1개를 끝까지 피운 것은 아니고요 몇 번 마시다가 말았거든요.(합하면 1개도 안 되는데...) 그리고 그때는 패치를 붙이지 않은 상태였구요. 맛이 이상하더군요. 예전 담배 맛이 아니었어요.다시는 피우지 않을 꺼예요.근데요, 그럼 지금부터 다시 2단계 패치를 4주 정도 붙여야 하나요?그리고 목욕전에 붙인 패치를 버리고 다시 새로운 패치를 붙이는데, 하루에 2개를 사용하는 것은 어떤가요?니코틴 양이 늘어나요?꼭 답해주세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5-21 12:00
안녕하세요, 길잡이입니다금연짱님게서는 니코틴 패치의 도움을 받고 계시군요...그런데, 중간에 몇번 담배를 피우셨다구요? 다시는 피우지 않을 거라는 금연짱님의 결심이 이번엔 꼭 지켜지시기 바랍니다니코틴 패치의 단계는 패치안에 들어있는 니코틴의 양에 따른 것이므로 본인의 이전 흡연양에 따라 참고해서 붙이시면 됩니다그리고, 패치는 샤워등으로도 잘 떨어지지 않으니 부작용이 있지 않는한 24시간동안은 떼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그 전에 떼게되면 붙였던 부위에 니코틴이 어느정도는 남아있기 때문에 새롭게 붙이시면 2개를 붙인것만큼은 아니지만 1개보다는 니코틴 양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흡연의 욕구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그리 쉽지는 않겠지만,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금연 22일째 무척 졸리고 피곤하고 어지러워요
다음글 금연할수있는 약에대해..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