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왼쪽가슴에 통증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왼쪽가슴에 통증
작성자 전민욱 등록일 2002-03-20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7565
상담내용
왼쪽 가슴(명치에서 5 cm떨어진 곳)에 통증이 있는데...여기서 글을 읽어보면 금단현상중에 하나 라는데...저는 통증이 주먹으로 한 대 맞은 것 처럼 그렇습니다...그리고 숨을 크게 쉬면 조금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금연 한지 1주일 부터 지금까지 기분나쁘게 나픈데 이것도 금단현상 중에 하나 인가요?아니면 병원에 라두 가야하는지?그럼 ..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3-21 12:00
전민옥님 안녕하세요?길잡이 입니다.금연 후에는 혈관의 수축 정도, 심장에 대한 니코틴의 영향, 폐포에서 기관지에 걸친 기도의 수축 정도와 분비물 양과 점도 등의 변화가 찾아오므로 이전에 느끼지 못했던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느낌은 정상적인 것이므로 스스로 관찰하여 그 느낌이 어떻게 사라지는지 지켜보시고, 함께 운동 등을 시작하셔서 기능이 돌아온 것도 확인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금연으로 인해 생긴 증상은 대개 점점 줄어들고 다른 증상이 동반되지 않으므로 몸의 이상이 생겨 발생한 증상과 구별점이 됩니다.많이 불편하거나 불편함이 줄어들지 않는 경우라면 반드시 병원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따듯한 녹차가 좋을듯...
다음글 저 금연해야 되나요??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