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공지사항

금연길라잡이의 중요한 사항을 공지합니다.

금연상담전화 -금연길라잡이 흡연 과태료 감면 이용자 대상 매뉴얼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상담전화 -금연길라잡이 흡연 과태료 감면 이용자 대상 매뉴얼
작성자 길잡이 작성일 2022-04-12

안녕하세요.

 

금연구역 흡연 과태료 감면 제도 서비스 이용자 대상으로 보다 효율적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존 금연상담전화 상담 서비스와 금연길라잡이 온라인 금연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운영합니다.

 

관련하여 이용 매뉴얼을 안내드립니다.

 

4번의 상담 전화와 14단계의 온라인 프로그램이 완료되어 이수증이 발급되면 이수 확인증 제출 및 과태료 감면이 가능합니다.

 

 

 

1. 1차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 받은 내용에 따라 온라인 금연길라잡이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2. 금연프로그램 메뉴에 접속하여, 관련 정보를 입력하고 과태료 감면 프로그램, 100일 프로그램을 선택해주세요. (다른 프로그램 선택 시, 이용 도중 재도전하기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야 하니, 과태료 감면 프로그램 대상자는 꼭, 과태료 감면 프로그램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3. 과태료 감면 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어 있는 경우, 재도전하기를 통해 '과태료 감면 프로그램' 선택 후 처음부터 단계별로 진행해주세요.

※ 과태료 감면 프로그램 진행 과정 중 재도전하기를 클릭하거나, 금연 유지에 실패하였을 경우, 프로그램이 초기화되어 1단계부터 다시 시작하여야 하니 이점 유의하세요.

 

4. 온라인 금연 프로그램 이수 단계에 따라 상담사의 전화 상담이 진행됩니다.

 

이용 환경 (PC버전, 모바일 웹 버전, 앱 버전)에 따른 상세 매뉴얼을 첨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일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설문조사 이벤트]금연길라잡이 이용자 실태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03.28~04.17)
다음글 [당첨자 발표] 금연길라잡이 이용자 실태 및 만족도 조사 2022년 1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