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추천검색어
#국내담배마케팅
#국내담배광고
#국내담배판촉
#담배소매점
#편의점담배광고
#담배마케팅문제
#흡연장면
#흡연방송
#담배장면
#담배방송
#TV속담배
#TV속흡연
#웹툰속담배
#웹툰속흡연
#영화
#OTT
#SNS
#넷플릭스
#드라마속흡연
#드라마속담배
#미디어매체
#담배노출
#인터넷담배판배
#인터넷담배광고
#인터넷담배홍보
#인터넷담배마케팅
#웹사이트담배판배
#중고거래
#담배마케팅실태조사
#담배마케팅모니터링
#담배광고조사
#담배마케팅조사
#우리나라담배마케팅규제정책
#국내담배광고규제정책
#국내담배홍보규제정책
#담배마케팅금지
#국회담배광고금지법령
#담배마케팅관련법령발의
#담배마케팅관련법령개정안
#흡연장면노출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