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전체메뉴
이런 검색어는 어떠신가요?
총 2건(1/1 페이지)
담배란?
담배회사의 진실_국외 마케팅 사례
담배회사의 국외 마케팅 사례 담배회사의 마케팅 대상은 청소년! 담배회사의 담배제품 광고, 판촉, 후원 활동의 주요 '타켓' 은 누구일까요? 담배회사의 다양한 전략과 활동의 명백한 대상을 파악한다면 담배제품 광고, 판촉, 후원금지의 시급성과 중요성을 더욱 강조할 수 있을 것이고, 더불어 효과적인 대응전략도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 2012 연방의무감 보
추천검색어
담배회사의 진실_국내 마케팅 사례
담배회사의 국내 마케팅 사례 국내 담배회사들의 마케팅 전략 그 바탕에는 간단한 원칙이 숨어 있는 듯합니다. 그 원칙은 법으로 판단하기에 모호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사실 이러한 원칙은 담배회사의 노력에 의해서 만들어졌다기 보다 현재 법 자체의 모호성 때문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지적되고 있지만, 국내에는 담배사업을 관리하는 담배사업법과 국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