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전체메뉴
이런 검색어는 어떠신가요?
총 4건(1/1 페이지)
담배란?
담배회사의 전략: ESG 활동을 통한 간접 마케팅
담배 제품 자체에 대한 직접적 마케팅 활동 외에, 담배회사가 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또 하나의 마케팅 전략은 바로 ‘기업에 대한 이미지 친화 노력’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즉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로 불리던 활동은 물론, 최근에는 세계적 트렌드인 ESG (Environment, Social, Gover
추천검색어
담배회사의 전략: 편의점 등 소매점 담배 광고 및 진열
흡연만큼 그 유해성이 분명하고 다수의 사회 구성원이 심각하다고 인식하고 있는 사안도 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정작 흡연율은 놀라운 수준으로 줄어들고 있지 않습니다. 「흡연현황·통계」알아보기 이러한 차이의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그중 가장 중요한 원인으로 ‘담배회사의 공격적이고 집요한 마케팅 노력’을 꼽을 수 있습니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국내외 담배회사의
담배회사의 진실_국외 마케팅 사례
담배회사의 국외 마케팅 사례 담배회사의 마케팅 대상은 청소년! 담배회사의 담배제품 광고, 판촉, 후원 활동의 주요 '타켓' 은 누구일까요? 담배회사의 다양한 전략과 활동의 명백한 대상을 파악한다면 담배제품 광고, 판촉, 후원금지의 시급성과 중요성을 더욱 강조할 수 있을 것이고, 더불어 효과적인 대응전략도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 2012 연방의무감 보
담배회사의 진실_국내 마케팅 사례
담배회사의 국내 마케팅 사례 국내 담배회사들의 마케팅 전략 그 바탕에는 간단한 원칙이 숨어 있는 듯합니다. 그 원칙은 법으로 판단하기에 모호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사실 이러한 원칙은 담배회사의 노력에 의해서 만들어졌다기 보다 현재 법 자체의 모호성 때문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지적되고 있지만, 국내에는 담배사업을 관리하는 담배사업법과 국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