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추천글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추천글보기

체험 및 비법게시판에서 5회 이상 추천 받은 글을 모았습니다.

습관!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습관!
작성자 환골탈태 작성일 2013-05-14
조회수 6386 추천수 5

서커스단의 코끼리는 어릴 때부터 발을 밧줄에 묶어 말뚝에 걸어 놓는다.
힘이 약한 어린 코끼리는 여러번 시도끝에 밧줄을 푸는 것을 포기 이에 길들여진 코끼리는 어른이 되어서도 밧줄을 풀지 않는다.
흡연한지 얼마나 됐던지 금연은 어려운 일입니다.
지금까지 시도 했는데 아무 소용 없었잖아 해봤자 몇시간도 못갈게 뻔한데 하면서 자신을 합리화 시키며 금연 시도를 포기했습니다
금연을 함에 있어서 생각이 너무 많으면 결코 성공할수 없습니다.
미리 실패할걸 겁먹고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면 평생 금연할수 없습니다.
저도 되돌아 보면 어리석은 금연을 해왔습니다.
최장기간 금연 2년을 포함해서 총 열번 정도의 금연시도 끝에 다시 이백일을 넘겼네요
지금 시작 하시는 분들 저와같은 많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금연하는 목적을 확고히 하십시요 누굴 위해서도 아닌 나 자신을 위해서 하는 금연입니다 이런 사람 많이 봤습니다. 끊어면 뭐하냐 스트레스 더 받는데... 피워도 끊어도 스트레스 강도는 똑같습니다. 오히려 피우면 금단현상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더 심하지요.
결론은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하는건데 스트레스 받는다고 그만큼 독한걸 피우고 건강 버리고 세금내고 눈치보고 이것만큼 큰 스트레스는 세상에 없습니다.
결론은 저와같이 수많은 실패를 반복하시지 마시고 단칼에 평금으로 가는 겁니다.
긴 어둠의 터널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자신을 믿는겁니다. 그리고 나를 묶어 두었던 밧줄을 푸는 겁니다. 그리고 절대 포기하거나 타협하지 않는 겁니다.
사람이니까 흔들립니다.. 실수 할수도 있는 거구요.. 하지만 계속 주문을 외웁시다..
끝까지 간다 .. 자존심을 걸고... 즐기면서... 자신을 위해... 더러운 타협따윈 하지 않는다고 말입니다.. 저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 여기와서 많은 조언을 얻습니다.
언젠간 어떤 비바람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는 나무가 되는 그날까지 노력해 가겠습니다..^^
`````다시한번 평금을 꿈꾸며 이글을 마치겠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