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60일차, 아직 순조롭습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60일차, 아직 순조롭습니다.
작성자 10년친구말보로 작성일 2022-05-29
조회수 466 추천수 0
오랜만이네요 모두들 건강하신지, 흡연욕구는 잘 이겨내고 계신지요. 군대 훈련소에서의 강제금연 경험을 제외하고 자의로 시작한 제 금연은 어느덧 60일, 2달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담배를 피고싶어 미칠것같던게 어제같은데 거짓말처럼 흡연욕구가 사라졌네요. 물론, 가끔힌번씩 담배 한대 싹 펴주면 진짜 꿀맛일텐데 라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처음만큼 강하지도않고, 조금만 지나면 사라져서 참을만 합니다. 제가 써온 글들을 보면 알겠지만, 별 생각없이 금연을 시작하고 의지가 약해 금연에 실패할뻔하고 여자친구와 이별도하고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나름대로 많은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잘 이겨내고 있는 제 자신이 정말 대견하네요 ㅎㅎ 여러분도 할수있습니다. 저뿐만아니라 여기계신 모든 분들이 한때는 흡연자였고, 이제 막 금연을 시작한 분들이 겪은 과정을 모두 겪었기에 힘든 과정, 마음 다 알고있습니다. 그럼에도 할수있다라고 말씀드리는건 정말 할수있기에 말씀드리는겁니다. 힘내세요 모두, 건강하시고 잘 지내시기바랍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