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벌써 7년 하고도...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벌써 7년 하고도...
작성자 aninum 작성일 2022-05-26
조회수 206 추천수 1

정말 오랜만에 금길공마에 들어와봅니다.


처음 금연할땐 여기 전우들의 글들이 큰 공감과 위로가 되어 하루에도 몇번씩 들락날락했었지요.


왠만큼 금연이 익숙해진다 싶을때 여기 전우분들이 한 어린 친구의 치기어린 장난에 지나치다싶을 정도로 훈계와 따돌림을 하는 모습에 실망이 되어 한마디 했다가 저에게도 금연을 못할 사람이라는 등 공격이 있어 그간 제 글을 모두 삭제하고 연을 끊었었습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 어찌 다툼과 이견이 없을까마는 적지않은 상처에 그간 잊고 지내어 오다 우연히 다시 보게된 이곳은 여전히 금연 전우들끼리의 전우애와 공감 격려가 넘치는 곳이네요.


그때 절 몰아세우시던 터줏대감들도 보이지들 않으시고 이제는 새로운 분들이 그 자리를 채워 서로 격려하고 지내시는 모습에 역시 금길공마는 금연에 도움이 되는 곳이라는 점은 부정하기 힘듭니다.


벌써 7년을 넘어 흡연몽도 1년에 한두번 꿀까 하고 그간 담배 안사 모은돈이 이천만원이 넘다고 하고 생명도 이년이 넘게 연장되었다네요.


모두들 용기잃지 말고 화이팅하세요.


금연은 지나고보면 정말 힘든 과정이었다는 생각이 들지만 사실 금연하는 그 순간들은 막상 해보면 그리 어렵지도 불가능하지도 않은 뇌의 화학적 망상에 불과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지난뒤에는 힘든 시기였다는 생각이 드실거지만 끊고 견디는 그 순간은 어렵지 않습니다. 모순처럼 들리시지요?


모두 금연에 성공하시길 기원하면 잠대신 헛소리 한번 지껄이고 갑니다.


그럼.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1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