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3층 학생, 미안해...!!!"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3층 학생, 미안해...!!!"
작성자 이용주 작성일 2008-03-03
조회수 6681 추천수 0
무슨 말이냐구요? 갑자기 작년 가을 생각이 나서요... 아파트 2층에 사는데... 작년 가을 어느날 저녁에 모르는 사람이 벨을 눌러 문을 열었드랬죠. 대학생 차림의 학생으로 보이는데... '3층 사는데 담배 연기 때문에 너무 힘들다구 배란다에서 담배 좀 안피웠으면 한다'는 항의 방문였습니다. 알았다고 보내놓고 '별놈 다 보겠네...' 혼자 중얼 거렸습니다. 다음날 그리고 또 다음날에도 배란다에서 담배 연기를 여지없이 3층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짐작컨데 3층 학생 환장할 노릇이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여름 때부터 아니 몇해 전부터 나 땜시 고문을 받은 모양입니다. 잡자기 그 때 생각이 나서 글을 쓰는데... 학생은 담배를 안피우니 이글 볼리가 없겠지만... 너무너무 미안했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얼마나 미웠을까...?' 금길에 와서 보니 그런 느낌이 팍팍 드네요. 내 건강 망치는것이야 내 책임이지만... 남의 건강까지 앗아가는 것도 죄가 아닐까하여 써봅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