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첫날.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첫날.
작성자 이사랑 작성일 2008-01-13
조회수 9273 추천수 0
교회에 다녀 오느라 오후 네시까지는 덕을 봤다. 그 다음이 문제....지금껏 잘 참아 오구 있다가 방금전....에이 하는 맘으로 니코틴껌 한쪽귀퉁이를 베어 물고 있다...쓰다..맛도 떪떠름 ..약간 금연시절에 기분이 든다.....담배 피는 사람들한테 나는 그 썩은내 비스므리한....내 몸에서두 나겠찌......코 주변 여드름을 짜서 냄새 맡아 보았떠니..역한 냄새다...이것이 내 냄새일까........입안에서 니코틴 껌 쪼가리의 효력이 왕성하다. 내일부터 이것두 씹지 말아야 할텐데........목이 약간 뻐근하니 아푸다....뒷머리두 뻐근한 통증이.....어쩌면 이것이 기분좋은 통증일듯도 하다.....담배 피면 이마져도 못 느꼈을테니....오늘은 무사히 넘김을 감사하다......내일도 무사하길......기도 해 본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