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흡연의 욕구가..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흡연의 욕구가..
작성자 이지은 작성일 2008-01-12
조회수 9779 추천수 0
실제 금연시작후 일주일이 지났는데, 오늘은 유난히 담배맛이 그립습니다... 어린 나이에 호기심으로 물었던 담배를, 하루에 많이 피워봤자 5~6대 끽연의 즐거움을 느끼며 10년을 피워왔습니다. 전 올해 서른살이 되었습니다. 문득 그런생각이 들더군요. 20대 내내 담배를 피웠으니 30대부터는끊어주는 센스가 있어야 하는게 아닐까? 금연동기치곤 너무 약소하다는 생각도 했지만 어쨌든 그렇게 시작한 금연이 지금 실제로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반갑 이상씩 피우던 것도 아닌데, 전 금단증상도 심했습니다. 두통과 졸음이 가장 견디기 어렵더군요. 잘 견뎌왔다고 생각했는데, 어제부터 조금씩 시작되는 흡연의 욕구가 오늘은 정말 심하네요. 정말이지 딱 한대만..하는 생각에 조금은 안절부절 못하기까지 합니다. 신랑한테 자랑스럽게 금연을 말했고, 신랑 역시 잘 도와주고 있는데, 금연이고 뭐고 신랑한테 담배 한대만 달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 글을 쓰기 전에 여기 올라온 글들을 읽어보니, 오히려 저처럼 많이 피우지 않던 사람들이 금연 성공률이 낮다고 하는 말이 있네요. 많이 안피웠기 때문에 끊는것도 더 쉬울거라 생각했는데, 저만의 착각이었나봅니다. 향기 좋은 커피가 땡기듯이 지금은 그렇게 담배가 땡기네요. 지금 딱 한대 피우면 맛이 굉장히 맛있을거 같은 착각이 드네요... 이래서 정말 끊겠습니까.. 자신이 없네요..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