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니코친과타르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니코친과타르
작성자 유은영 작성일 2008-01-12
조회수 9437 추천수 0
전에 수없이 몇일씩 금연했다가도 다시피우기를 반복 이번에는 기필코 평금하리라는 기대를 안고 시작한지 2일째다 그런데 하늘이 나를 시험하는지 주의에서 도와주질 않으려구 시나리오 를 만들었나보다 어제오늘 스트레스 100% 에 왕짜증제대로다. 전에같으면 에이그 금연은 해서모해 몇백년 살것도아닌데... 하고 벌써붙였을거다. 그런데 극심한 정신적 스트레스에다 신체 리듬 까지하위인 이마당에 유은영!!잘이겨내고 있다..유은영 장하다 금메달을 향하여 전진 전진ㅎㅎㅎ 전에는 패치라도 의지했었는데 센넘으로 이번에는 완죤 생으로전진중이다...누가이기나 해보자이거지 니코친과 타르 라는이름을 사용하는외계인이나 악마로 설정했다,그리고 싸우니까 훨나은거같다..우습기도 하지만 평금을 위해서라면 이정도 유치함이야 감수 해야징..여러분~~화이팅!!!!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