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그림으로 보는 금연이야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그림으로보는 금연이야기

흡연예방 및 금연교육 등 공익을 목적으로 한 해 교육자료 신청하기를 통해 금연과 관련된 자료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 본 이미지 파일은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합니다.
교육자료 신청하기
나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 2편-남은 인생은 비흡연자로 건강하게 가족들과 오래오래 보내고 싶어!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 금연공감 ]나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 2편-남은 인생은 비흡연자로 건강하게 가족들과 오래오래 보내고 싶어!
작성자 길잡이 작성일 2022-05-02

나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닉네임: 이두한)


매년 나를 괴롭히는 '새해 숙원 사업'이면서, 영원히 넘지 못할 높은 벽만 같이 느껴졌던 것이 바로 '금연'이었지. 장장 8년을 매일같이 한 갑씩 피워오던 담배를 하루아침에 끊으니 이따금 '한 개비만?'하는 유혹에 빠질 때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굳게 먹은 마음을 꺾지 않고 아직껏 슬기로운 금연 생활을 나름대로 잘 이어오고 있음에 자부심에 있어. 100일 뒤의 나야, 그때 우리 지금처럼 웃으면서 보자!

      

담배를 끊으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아침에 기상할 때도 개운하고 무엇보다도 옷에서 담배 냄새 안나는게 그렇게 좋더라~ 담배 냄새 지운다고 고생할 필요도 없고 주머니에 담배, 라이터 귀찮게 가지고 다닐 필요도 없고 정말 담배는 백해무익이 맞더라. 남은 인생은 비흡연자로 건강하게 가족들과 행복하게 오래오래 보내고 싶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나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 1편-수고했다, 더 이상 담배는 내 인생에 없다.
다음글 24편-내일도 금연과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보내겠습니다!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