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쬬끔 선배가,,,,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쬬끔 선배가,,,,
작성자 하진용 작성일 2004-08-13
조회수 775 추천수 0
이제 한달보름 정도된 초보입니다. 글쎄요? 저의 경우 금연경력은 일천하지만 흡연경력은 만만치 않다고 (거의 34년?) 생각하는데 ,,, 그냥 안 피우기로 맘 먹고 그냥 안 피우고 있습니다, 옳은 방법인지 현명한 짓인지 나도 모르며 이대로 계속 금연 될 것 인지 언제까지가 될지 난 모른답니다. 그러나 예전,47일전,,,피우다 보면 자제가 되지않아 이걸 피워야 하는가?!하는 스트레스,,,, 안피울려면 금단증상 스트레스,,,, 이래 저래 스트레스.....그럴려면 안 피우고 스트레스받기로 마음 먹고 무조건 피지 않고 있는 거랍니다. 길라잡이에서 가끔 몇년씩 금연 선배들께서 한가치/////더도 덜도 아닌 한가치로 그동안 금연고생(해 본 사람만 아는 고생)아무 보람 없이 도로묵 나무아미타불 된다는 경험담?때문에 아하!!! 한 가치만 안 피우면 되겠구나 //// 아예 안 피우는 것외에는 방법도 빠른길도 없겠구나 생각하고 안 피우고 지낸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