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smoke magazine 금연매거진
  • 모바일서비스
  • 금연프로그램
온라인 상담실
니코틴 보조제 사용금기
최근에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부정맥 그리고 뇌졸중 뇌경색 진단 받은 사람은 니코틴보조제 사용을 못한다고 하였는데구체적으로 자세히 언제 진단을 받은 사람들이 사용 못하는건지 알고 싶어서요
전문가상담 더보기
공감 마당
아들의 중학교 졸업을 맞이하며...
아들이 드디어 중학교를 졸업합니다. 오늘에야 비밀을 밝힙니다만 제 금연 결심을 확고하게 했던것이 사실 아들의 흡연이었습니다. 지금은 안피우는것 같지만 또래들끼리 있는 세상까지야 어찌 컨트롤 하겠습니까.담배 피우는 아빠가 아들의 금연을 요구하고 갈망하는게 이치에 맞지않다 생각하여 금연하고 있는중입니다.분명..
공감마당 더보기
전문가칼럼
(기고) 새해맞이 건강다짐,잘 지켜지고 있나요?‘금연’
세계적으로 매년 500만 명이 담배 때문에 사망하며, 우리나라에도 매년 4만 7천명이 담배로 인해 사망하고 있다. 대부분의 흡연자가 금연을 도전하지만 유지가 어려워 실패하곤 한다.담배 없이 사는 새로운 습관을 만들어야하는데, 이는 3개월간 금연 약을 먹으며 약 1년간 지속적인 관리가 요해진다. ▶직..
전문가칼럼 더보기
미디어 자료

2017 금연광고 - 차가운 시선 편

사람들은 당신을 피하는 게 아닙니다. 당신이 피우는 담배를 피하는 겁니다. ..
더보기
금연정보 소개
[금연이슈리포트 12월호] 담뱃갑 건강경고,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 담뱃갑 포장규제의
한국건강증진개발원에서 발간하는 2017년 12월 금연이슈리포트(Tobacco Control Issue Report)입니다.Infographic 담뱃갑 건강경고, 국민의 평가를 받다Monthly Updates 이달의 정책 이달의 연구Monthly Highlights 담뱃갑 포장 규제와 성과와 과제Mont..
미디어자료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