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smoke magazine 금연매거진
  • 모바일서비스
  • 금연프로그램
온라인 상담실
어린 나이에 흡연을 시작할수록 이후 금연이 더 힘들다는데 사실인가요? 그 이유는 무엇
Q. 어린 나이에 흡연을 시작할수록 이후 금연이 더 힘들다는데 사실인가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A. 미성숙한 시기인 어린나이에 흡연을 시작하게 되면 그 위해는 더욱 커서, 니코틴에 의한 중독이 더욱 가중됩니다. 청소년은 흡연을 시작한 지 23개월 내에 흡연 중독과 같은 증상을 보이며, 금연 시 금단증..
전문가상담 더보기
공감 마당
금연 3000일을 넘기고...
이제 금연 3000일을 넘겼습니다. 이젠 담배를 피고 싶다는 생각이 없어 졌습니다.담배란 녀석은 정말 지독합니다. 금연하고 몇 년 동안은 담배가 가끔씩 피고 싶었고, 다른 사람들이 피는 연기가 향기롭기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꿈에서 흡연을 하고 후회하는 흡연몽을 꾸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다 벗어 난..
공감마당 더보기
전문가칼럼
[칼럼]횡단보도 간접흡연 피해 심각, 금연구역 지정 시급하다
[선데이타임즈=정민기 기자]횡단보도는 사람이 건너다닐 수 있도록 안전표지나 도로 표지를 설치하여 차도를 유일하게 보행할 수 있는 안전지대라고 할 수 있다. 안전지대라 함은 어떠한 재해에 대하여 위험이 없는 지대 를 말하는 데. 횡단보도를 건너기 위해 녹색신호가 들어오기 전까지 기다리는 불과 몇 분 동안..
전문가칼럼 더보기
미디어 자료

[인포그래픽] 신종 액상형 전자담배 우리 아이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인쇄용 파일 활용 : 기관 로고 추가 삽입 후 인쇄하여사용 가능(원본 이미지 변..
더보기
금연정보 소개
제3회 유아 흡연위해예방교육 우수사례 공모전 우수사례집
2018년 제3회 유아 흡연예방교육 우수사례 공모전 우수사례집
미디어자료 더보기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