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반추.....그리고 반성....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반추.....그리고 반성....
작성자 제임스 작성일 2011-12-08
조회수 889 추천수 1

금연 42일째인가 이곳 사이트에 가입을 했던거 같습니다. 정말로 징하게 글도 남기고 떠들고 그러면서 마음도 다잡고...또 함께 하시는 분들이 많이 도와주시고 서로 격려하고...온라인이라는 공간의 잇점을 제대로 경험했던 곳이 이곳입니다. 바로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공간이었기 때문이죠.

 

몇십일 단위로 금연하고 있을 땐 100자 단위가 왜 그렇게 부럽던지...막상 100자 단위가 되니 또 200자 단위가 부러워지고..등등... 그런데 어느 순간인가 그 참기가 버겁던 담배가 아주 굉장히 많이 편해지기 시작하더군요. 7개월? 그정도 ? 아님 6개월???

 

지금 100일 아래이신 분들이 요즘 꽤 많이 도전을 하시고 계십니다. 지난 시간 돌아보니 그 심정 이해를 합니다. 정말 힘드실거고 어떤땐 담배 하나때문에 인격이나 쌓아온 연륜을 도매값으로 저울질 당하는 경우도 점 점 많이 경험하실 것이고...그러나 이게 참 맘데로 쉽지 않고.....

 

저와 비슷한 시기에 하셨던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요즘 안보이시네요...다들 금연에 성공하셔서 더 오실 필요가 없어서 일거라 좋게 생각해봅니다. 일단은 그렇구요... 조금 ..아주 조금의 여유를 가지는 지금 돌아보니 어쨋든 많이 떠들고 많이 활동하신 분들이 오래가는게 아닌가도 생각해봅니다. 즉 금길에 떠드는건 헛소리가 아니라 스스로의 다짐일 수도 있고 선언일 수도 있고 또 반성일 수도 있기 때문이죠.  말이 많으면 빨갱이가 아니라 금연의 지름길일 수도 있습니다.^^

 

요즘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글이 너무 많습니다. 힘들 내시기 바랍니다. 참말로 버티어야 합니다 존버 정신으로 버텨야 합니다. 저도 늘 24시간 세뇌합니다. 난 비 흡연가다 흡연하는 순간 심장의 칼을 꽂아버린다. 버티자구요...그러다보면 뇌가 제 통제 아래 놓일거라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12월에 개인적인 큰 사고를 반성하면서 또 제 삶을 다시 한번 점검하면서 12월을 마감합니다. 가끔은 뒤를 돌아볼 줄 알아야 하는데 너무 절제를 못한 잘못이 사고로 왔습니다. 함에도 불구하고..다 잘못했지만...흡연하지 않았다는거..그 경황에서도 절대 흡연은 안된다는 확고한 생각이 머리에 있었다는건 자랑스럽습니다. 어떤 상황에 처하더라도 다시 흡연하면 전 바로 한강으로 가겠습니다. 그런 마음으로 늘 평금하겟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