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 치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고 치다.....
작성자 제임스 작성일 2011-12-05
조회수 976 추천수 0

주말에 어마한 사고를 쳤습니다. 저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뭔가에 홀린 듯 사고를 치고 말았습니다. 자세한건 인격 문제도 있고 해서 패스하겠습니다. 저도 어쩔 수 없는 연약한 부류더군요. 엄청나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제 살아온 인생을 다시 돌아보고 있습니다. 너무 강하게 나가다보면 때로는 절제의 미가 필요한 것인데 알면서도 못하고 말았네요... 여기까지만 하구요..

 

참으로 참으로 다행스러운건...최근 10여년간 가장 큰 사고중 하나임에도 담배를 찾지 않았다는거.  보통 상식적으로 봐도 거의 흡연 경험자라면 담배를 찾아야 하는 상황임에도 전혀 담배 생각을 하지 않앗습니다 안한 것이 아니라 다음날도 마찬가지지만 담배까지 핀다면 너무 억울할거 같아서 생각조차 하지 않으려 노력했습니다. 내가 여기서 담배를 핀다면 정말 인생 자체가 우울할거 같았습니다. 어떤 의미인지 아실겁니다 한가치에 굴복 당하지 않겠다는...

 

아주 반성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지나온 인생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있습니다.  담배가 끼어들지 못한 것은 평소에 제가 가장 즐겨 사용하는 백만번의 세뇌가 이번엔 그런 훈련 없이도 한번은 약발이 먹힌거 같습니다. 이 부분은 아주 다행입니다. 우쨋든 열심히 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연말 큰 사고 없이 잘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꼬랑지: 그렇다고 도둑질 하거나 누굴 때리거나 성추행했거나 ...전혀 그런 쪽 아닙니다. 제임스가 그래도 심지 하나는 확실한 편입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