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 후 달라진 내모습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 후 달라진 내모습
작성자 오호철 작성일 2004-06-26
조회수 760 추천수 0
아직은 금연 초보자이지만, 금연 후 내 모습은 너무도 달라져 있습니다. 담배를 한갑이상 피우고 잠이 들면 다음날 일어날 때 가슴이 답답하고 목도 답답하고, 항상 어깨에 피곤함이라고 하는 놈을 지고 다녔습니다. 그러나 금연 후 이제 30여일 밖에 되질 않았습니다만, 아침에 일어날 때 가슴과 목의 답답함이 없어진 것은 물론이지만, 피곤함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도 별로 피곤하다고 느끼지 못하고 몸이 가볍다고 할까?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하루 하루 금연의 시간이 흘러가는 것이 즐겁습니다. 계속해서 달라지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니 정말로 신기하기까지 합니다. 여기서는 귀신이라고 하더군요. 정말 귀신같은 놈이죠. 그 한까치라고 하는 귀신의 유혹은 참기 힘들었는데, 많은 분들의 조언에 따라 극복해 보려고 합니다. 정말 100일이 지나면 약간은 그 귀신에게서 자유스러운가 경험해 보려 합니다. 이곳에서 금연을 같이 할 수 있다는 많은 동지들이 있어서 이제는 매일 매일 들어와서 같이 경험을 공유해야 겠습니다. 동지 여러분 즐금합시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