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유쾌..상쾌...통쾌...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쾌..상쾌...통쾌...
작성자 원선웅 작성일 2004-06-02
조회수 680 추천수 0
모..10년을 끊고 나서야..'나 담배끊었소'라고 말하라고 하지만.. 지금은 그냥 떠들고 싶네요.. "나 담배 끊어부렸다~~ " ^^ 담배피면 생기던 두통(..알구두 어쩔수 없었죠)..이젠 없겠죠? 제가 좀 마른편인데...살도 찌고~ 주위에서도 잘했다~ 멋지다~ 독하다~(..독하단 말도 좋네요~ㅋㅋ) 는 말에 기분두 좋구요... 몸에서 쾨쾨한 담배냄새 사라지니.. 이또한 상쾌하고... 담배값줄어드니... 한달에 꽁돈 4만원이 생기니..이것두 좋네요.. 이젠 술자리에서 술에 얼큰하게 취해도~ 담배 생각 안나네요~ 오히려.. 메뉴판으로 쿨럭이며 부채질을 하니 주위사람들이... '어머...왕재수~ ' 라며.. 반은 시샘하듯 보아주니 이또한... 좋구요... 모... 지금은 만족극대!!! 앞으로 40000000000일까지... 금연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