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끊는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제는 끊는다~~
작성자 박영호 작성일 2008-02-03
조회수 7717 추천수 0
3년흡연,1년금연,7년흡연 만으로 10년이 넘은것같네요~~ 오늘 외삼촌 장례를 치르고 왔습니다!!! 외삼촌은 카드,고스돕 마니 좋아하셨지요!! 담배,커피도 마니 좋아하셨어요~~ 올해 63세인데~~ 돌아가셨어요~~~ 한40년 피우셨나봐요!! 삼촌은 "기관지 협착증?".......... 아무튼 상당한 호흡곤란증상을 격으셨고.... 힘들어 하셨어요!!! 엄청 마르시더군요~~~~~~~~~~~~ 2틀전 돌아가셨는데~~~ 오늘 화장을 했습니다~~~~~~~~~~ 그리고 산에다 분골을 제가 뿌렸습니다~~~~~~~~~ 초등학교때는 외삼촌하고 친했죠~~~~ 바둑도 같이두고... 삼촌이 거의 매번 한수물려달라고 하셔서 마니 싸웠어요~~~~~~~~~~~~ 제나이 이제 31살 홀어머니와 살고있는데~~~~ 어머니가 굉장히 담배를 싫어하세요!!!! 그리고 7년 사귄 내가 세상에서 젤루 사랑하는 여자친구도 담배를 정말 싫어하구요~~~ 우리 누이들도 "아! 저새끼 아직도 펴 엄마?"...... 이런저런 핑계.... 이번에 이시험만 붙으면 끝는다~~~~~~~~ 결혼하면 끝는다~~~~~~~~~~~ 저는 올해 제게 굉장히 중요한 시험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왠만하면 기냥 시험끝날때까지 필라고 했는데~~~~ 그냥 끊어야겠어요!! 삼촌시신을 태울려고 할때~~~` 어머니가 엄청 우시더군요~~~~~ 삼촌 살아계실때는 욕도 마니 하셨는데~~~ 저도 목이 메이더군요!!! 눈물이 나오려는걸 참았습니다~!!! 삼촌 유골을 우리 동네 산에다 뿌렸는데..... 친척동생들하구요!!1 그자식들도 엄청컷더군요~~~~ ㅋㅋ 저도 늙었구요~!!!!!!!! 이제는 인생을 느낄려구요~~~~~~~~~ 금연실패 엄청했습니다~~ 그래도 포기는 안했습니다!!! 언젠가는 꼭끊어야지~~~~~~~~~~~ 지금이 언젠가인거 같습니다!!! 아무튼 우리 외삼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촌 좋은데가셔서 행복하세요~~~~~~~~ 여러분들도 열심히 사시구요~~~~~~~~ 홧팅!! 임돠~!~!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