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금연단상..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랫만에 금연단상..
작성자 최대환 작성일 2008-01-26
조회수 10108 추천수 0
문득 황금왕관옆의 금연일수를 세어보니, 1200일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금연초기!!..그때는 하루하루가 금쪽같이 소중한 금연의 나날들이었는데, 이제는 그 하루하루를 이리 무덤덤하게 바라봅니다.... 피우자니, 지나온 날들이 너무나 아깝고, 안피우자니, 눈물이 날 정도로, 아니 죽고싶을 정도로 힘들던 금연초기 금단현상의 나날들...그런 투쟁속에서 골든키를 받았을때 그 느낌이란!..지금도 잊을 수 없는 추억입니다... 물론, 세월은 덧없이 흐르고,..그러나, 그 흐르는 세월속에도 자랑스러운 훈장처럼 황금왕관이 빛나고 있지만...금연은 평생의 화두라, 비록 담배연기에 코를 싸매는 경지에 도달하여 있다고는 하나, .. 청춘!! 그 젊음의 시절...허공으로 피워 올리던 담배연기에 흐르던 흡연의 추억이 떠오를때마다 아직도 항시 한귀에 대한 긴장의 끈을 놓지는 않고 있습니다.. 어느 님 말씀처럼, 금연으로 몸무게가 통통 불어, 금연동지 신비님,규선님 만날 꽃 피는 춘삼월까지 다요트해야하는 스트레스^^도 생겼으나, 금연 2 년차에 절식과 운동으로 살빼던 시절을 생각해보면 금연하면 살찐다!!..하는 말도 사실이 아닌것 같습니다..다 자신이 하기 나름이겠죠..... 밤의 어두운 장막뒤에는 밝은 아침이 반드시 오고, 겨울이 몹시 추워도, 또 봄은 도래하는법!!... 특히, 새내기님들은 지금 무척이나 금연의 힘든 파도를 넘고 계시겠지만, 눈 질끈 감으시고 어금니 꽉다물고 생침 참아가며 돌아삐릴것 같은 금단의 세월을 넘기다 보면, 인간의 숨을 쉴수 있는 건금,행금의 신세계가 언젠간 님들에게도 도래할것입니다... 그날을 위해 오늘도 션한 찬물 한잔 마시고, 즐금의 진군나팔을 울려봅니다...아자!!!..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