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나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나에게 보내는 편지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공감마당으로 이동됩니다.)

지금부터 100일 후에도 금연을 하고 있을 나에게 편지를 써보세요.

본 게시판은 2019년 11월28일~12월8일까지 글 작성 및 열람하실 수 있으며, 이후 2020년 3월18일 오전 10시부터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100일 후 이 편지를 읽을 나에게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100일 후 이 편지를 읽을 나에게
작성자 이불좋아 작성일 2019-11-30

금연 다들 어렵다고 힘들다고 하지만 분명히 성공한 사람은 있어. 그것도 한명이 아니라 꽤 많은 수의 사람들이 성공했어. 그러니까 너도 할 수 있어. 

목표를 너무 크게 잡으면 힘들거야. 그러니까 거창하게 잡지말고 차근차근 하나씩 해나갔을거라 믿어.

오늘만 오늘만 하다보면 어느새 100일이 되어있고 200일 300일 이렇게 쭉쭉 오래오래 금연할거라 생각해. 이 계획을 너는 착실히 하고 있겠지? 

너는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강하고 의지가 많은 사람이야. 그러니까 성공했을거고 그런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해도 돼. 흡연하면서 기관지도 안좋아지고 피부도 안좋아졌잖아. 미세먼지 피한다고 마스크 꼬박꼬박 쓰면서 담배는 피다니 참 모순이었지? 이제 그 아이러니는 너에게 해당되지 않아. 옷이나 손에 냄새날까봐 걱정 할 필요도 없게 됐지? 축하해. 이 건강한 몸을 오래오래 유지하길 바라.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100일 뒤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
다음글 100일 뒤 나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